크리스티나 마토스 알버스|Christina Matos Albers (Venezuela)
Ohio Wesleyan University, BA (USA, Ohio)
A.H. United World College (USA, New Mexico)
Experience
2013 The Developing Tank. Photography School. Founder (Toronto, Canada)
2010 Objet D’Art. I, II & III Editions. Collective Exhibit. Curator (Caracas, Venezuela)
2010 Ross Art Museum. Permanent Collection Management (Delaware, USA)
2006 Taller De Fotografía Roberto MATA. Instructor (Caracas, Venezuela)
Group Exhibition
2014 Photography Festival - Study Of Light. (Toronto, Canada)
2013 International Art Fair (FIA-2013), (Caracas, Venezuela)
2013 Young People Living With FIA13. Cultural Center Corp Banca-Bod. (Caracas, Venezuela)
2012 IAAF Iberoamerican Art Fair. (Seoul, South Korea)
2012 66th Biennial Room Arturo Michelena. (Valencia, Venezuela)
2012 Interlude III. Gbg Arts Gallery. (Caracas, Venezuela)
2012 Paris Contradictory. Alliance Francaise. (Caracas, Venezuela)
2011 American Art Fair 2011. (Caracas, Venezuela)
2011 International Art Fair (FIA-2011), (Caracas, Venezuela)
2010 Ride The Big Bats. Chacao Municipality. (Caracas, Venezuela)
2004 Asitaw Showcase. Ohio Wesleyan University. (Columbus, USA)
Publication
2014 Lensculture, Street Photography – Editor’S Pick. Paris, France
2012 Palabras Errantes. Online Publication UK
2010 VEO 123 BOOK. Editorial Alfaguara - Santillana
2009 La Individual Del Lunes. El Nacional Newspaper
2008 Fashion Editorials. Club Magazine
Collection
Saatchi Art · Los Angeles 2012 - Present
Galería Gbg Arts · Caracas 2011- Present
작가는 디테일, 구조 그리고 형태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면서 빈번하게 기록과 예술 사이에서 미세한 선으로 표현하였고 이미지가 아닌 주제로서 접근하였다. 이미지 메이커로서 깊은 공간, 밝은 빛, 그리고 공간 관계의 유체특성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 “빛은 나에게 수단이나 방법 모두 아니다. 그것은 내가 하는 모든 일에서 공생하는 동반자이다. 내 사진은 형태, 빛, 질감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관람자에게 공간을 제공한다.”라고 작가는 말했다. “빛의 연구: 반사와 투명성” 시리즈 작품은 아날로그 카메라의 필터나 소프트웨어 이미지 편집의 다양성과 컬러 투명성의 작용에 의해 변경된 의미 있는 공간으로서의 사진 이미지의 배치를 나타냈다. 작가는 렌즈 앞에 펼쳐진 도시풍경의 인상을 개조하기 위해 기본 매카니즘을 가지고 시각적 효과를 이루어냈다.